잡코리아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24.10.22
- 2022년 추운 겨울, 코리아가 한창 잡코리아 중이었을 때 시장은 그러했다. 그로부터 2년이 흘렀고, 여전히 구인구직 시장은 많은 서비스들이 각축전을 벌이는 바다와 같다. 구직자들은 구인구직 플랫폼을 하나만 이용하지 않고, 여러 플랫폼을 동시에 이용한다. 같은...
- 광고 2022.04.20
-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뒤덮은 지 불과 몇 년, 우리 삶 곳곳에서 크고 작은 변화들이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20대들이 절감하는 것은 취업 시장의 변화. 취업의 공식처럼 여겨지던 ‘공채’가 줄고 ‘수시 채용’의 비중이 확대되었으며, 기업 환경이 급속히...
- 기획 취재/조사 2021.06.15
- 광고 중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잡코리아의 새로운 광고 ‘잡코리아가 코리아에게’ 유튜브 영상에 달린 댓글입니다. 영상 조회수는 온에어 3개월 만에 562만 회(2021.06 기준)를 돌파 중이고, TVCF 페이지 ‘크리에이티브’와...
- 애드컬럼 2015.04.15
- 글 · 정리 ┃ 박성준 기자 2015년 2월 광고를 통해 최저시급이란 단어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기 시작했다. 바로 알바몬에서 새롭게 광고를 진행하며 브랜드 특성을 ‘채용’의 주제가 아닌 ‘최저시급’이란 제도를 통한 광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