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중공업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4.06.20
- 8년 동안 ‘지구의 가치를 높이는 기술’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업의 가치를 전달하고 긍정적 기업이미지를 구축해 온 두산중공업이 여덟 번째 캠페인을 선보였다. 8년이라는 기간 동안 일관성 있는 장기캠페인을 집행하면서 브랜드인지도, 기업선호도 등 타겟이...
- 광고뒷이야기 2010.08.13
- 되었다. 그간의 캠페인 활동을 통해 기업선호도와 취업선호도의 지속적인 상승이라는 성과지표를 얻었고 특히 지난 해에는 ‘친환경’, ‘미래에너지’ 등 앞선 기술력을 선보인 바 있는 두산중공업은 이번 광고를 통해 ‘발전’과 ‘Water’라는 주력사업을 조금 더...
- 광고 2009.12.04
- 2009년 8월 두산중공업의 다섯 번째 캠페인이 런칭되었다. 일반적으로 대중들에게는 어려울 수도 있는 B2B기업이지만 두산중공업은 5년 동안의 체계화된 브랜드 관리전략에 따른 캠페인 전개로 인해 이제는 세계적인 기술력으로 인류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친근한...
- 애드컬럼 2014.06.19
- 업의 가치전달과 기업이미지를 구축해 온 두산중공업이 일곱 번째 캠페인을선보였다. 그간의 캠페인 활동은 주력사업을 보다 더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여 업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와 공감대 형성으로 꾸준한 기업선호도 및 취업선호도 상승이라는 성과지표를 얻어 왔으며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