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08.04.07
- - 삼양사, ‘life’s ingredients’ 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 이미지 광고 4월 런칭 - 소비자 생활 속 풍요로움이 시작된 날로 ‘화학·식품·의약’ 사업군의 기념일을 소개 - 마치 예술품처럼 ‘날짜’를 상징적으로 표현해낸 독특한 구성으로 주목도 극대화
- 애드컬럼 2014.06.20
-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 국내 광고계 이슈 2010.06.11
- 수많은 브랜드 매니저들이 고민하는 문제는 바로 마케팅 예산의 한정성과 갈수록 복잡해지고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미디어 채널들에 대한 효과적인 통합화를 어떻게 구현 할것인가? 일 것이다. 이 문제는 고전적인 매스 광고의 영향력과 효과가 갈수록 위축 되고 있는...
- 마케팅 2009.08.13
-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자 한다면 디자인에 투자해야 한다. 이제 시장을 키우는 힘은 디자인이다. 소비자가 디자인만 보고서도 물건을 사는 시대며, 디자인의 유혹 때문에 새로운 소비를 하는 시대다. 디자인이 곧 소비도 촉진시키고, 시장도 창출시키는 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