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방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9.04.10
- 편의점이 ‘거의 모든 걸 살 수 있는’ 곳에서 ‘거의 모든 걸 할 수 있는’ 곳으로 바뀌고 있다. 요즘 매장의 재탄생, 매장의 재해석을 주도하고 있는 곳은 단연코 편의점이다. 편의점이 다양한 테마로 변신함에 따라 이곳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도 더 즐거워졌다.
- 애드컬럼 2016.11.07
- 시와 낭만이 있는 곳, 다시 서점 독서 대신 인터넷이 여가를 채우기 시작하면서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가장 먼저 자취를 감춘 분야는 무엇일까. 아마도 시와 독립 출판물일 것이다. 자기 계발서와 각종 수험서가 대형 서점의 서가를 점령한 요즘 시집과 에세이, 독립...
- 광고 2016.01.13
- 새로운 미래는 공상가들의 머릿속에서 나온다. 돌이켜보면 우리 시대의 모든 진보를 이끈 이들은 모두 공상가였다. 하늘을 날고 싶은 꿈, 달나라에 가고 싶은 꿈도 처음에는 어느 한 사람의 황당한 공상일 뿐이었다. 자신의 길을 걸으며 기발한 상상력과 아이디어로...
- 컨슈머 인사이트 2014.07.14
- 솔직히 네일폴리시를 몇십만 원어치씩 사 모으는 사람보면 이해가 안 됐어요. ? 그때부터였을까요? 제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게 된 게. 네일폴리시 수집. 더 쉽고 흔한 말로 매니큐어 모으기. 그리 오래된 취미는 아니다. 1년 전쯤이었나. 뚜렷한 계기도 없었다. 네일숍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