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33 pages|
2024.12.06|
파일형태 :
자료요약
- 2025 광고 시장 전망
- 장소의 콘텐츠화, 위치 기반 서비스의 확장성 주목
- 새로운 콘텐츠 표준, 산업 경계를 넘나드는 숏폼
- OTT 2.0 시대, 차세대 광고·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
- 쇼핑 패러다임의 전환, 엔터테인먼트화되는 커머스
- 생성형 AI 기술의 진보, AI 검색과 AI 에이전트 시장 부
- 장소의 콘텐츠화, 위치 기반 서비스의 확장성 주목
- 새로운 콘텐츠 표준, 산업 경계를 넘나드는 숏폼
- OTT 2.0 시대, 차세대 광고·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
- 쇼핑 패러다임의 전환, 엔터테인먼트화되는 커머스
- 생성형 AI 기술의 진보, AI 검색과 AI 에이전트 시장 부
나스미디어
미디어 마케팅 전망
11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