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4.09.23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4.09.19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MEDIA ISSUE]
-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제미나이 통합···AI검색 기능 고도화
- 네이버 AI, 이미지·음성 기술 추가하며 멀티모달 AI로 진화
-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릴스 게시물 중심으로 친구 소통 기능 강화
- 스레드의 안정적인 시장 안착, 통계 및 게시물 발행 관리 기능 추가
[MARKET ISSUE]
- 모빌리티 앱, 커뮤니키 강화로 이용자 확대 도모
- 소유에서 사용과 경험으로 가전 소비 행태 변화, 가전 구독 시장 성장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AD ISSUE
| 2024.09.19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09.09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
? 미디어트렌드
- 티메프 사태에 다른 곳으로 몰리는 소비자들
- 지금은 거물보다 SME! 광고·커머스 업계는 롱테일에 집중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클로바 케어콜, 전국 시군구 절반 이상 도입
- 네이버페이, Inno. Biz 총괄 부사장으로 조재박 전 삼정KPMG 부대표 겸 디지털본부장 영입
- 네이버쇼핑, 일부 버티컬 채널 수수료 한시적 감면
- 네이버 NOSP 동영상 확장형 플러스 V2 출시
카카오
- 카카오 ESG 보고서, 글로벌 경연 대회 LACP 비전 어워드?ARC 어워드에서 모두 최고 등급 수상
- 카카오, 모바일 다음(Daum)에 ‘채널’ 탭 신설
- 카카오톡 예약하기, 추석 연휴 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 카카오 포커스보드 판매구좌 확장 안내
- 이외 상품 개편과 광고 정책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에브리타임> 스플래시 상품 출시
- <애디슨 오퍼월> 멀티미션수행형 광고 출시
- The Stylish Moving billboard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10대
| 2024.08.26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20대
| 2024.08.26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30대
| 2024.08.26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40대
| 2024.08.26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50대
| 2024.08.26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9월
| 2024.08.26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Market Issue]
MZ세대 요노족 겨냥한 광고 제작 활발
텍스트힙, 종이책 감성에 매료된 Z세대
AI 기술 활용한 가상 PPL, VPP 광고 관심 고조
[Media News]
구글, 서드파티 쿠키 제거 정책 철회
네이버TV, 오픈 플랫폼으로 전환
[New Media]
바이비
아이보리
Dalgo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