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상지대학 관련 기사
- 해외 광고계 이슈 2009.02.13
- 전 세계적인 불황의 여파로 많은 소비재 기업은 당초의 매출 및 이익목표를 하향 조정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불황기에도 불구하고 당초의 목표를 유지하고 있는 소비재 기업이 있다. 바로 가정용 일용품과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가오(花王)이다. 올해 3월 결산 예정인...
- 해외 광고계 이슈 2009.02.12
- 공공의 이익에 대한 소구를 메시지에 담고 있을수록 그러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자사가 그 동안, 그리고 현재 어떠한 실천을 하고 있는지 소비자에게 증명해보일 수 있을 때 그 광고는 기업이든 제품이든 브랜드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으로서 효과를 거둘 수 있다....
- 2005.03.01
- 서명 : 화젯거리를 만들어라 : 입소문 마케팅 실천 프로그램 저자 : 간다 마사노리 저 역자 : 양영철 역 출판사 : 평림 출판일 : 2003년 04월 페이지수 : 228페이지 ISBN : 8990032024 강력하면서도 돈이 들지 않는 마케팅 수단인 입소문에 관한 책. 일본에서 30만 부 이상...
- 컨슈머 인사이트 2018.10.12
- 아우구스티누스의 용서받기 어려운 거짓말 위대한 철학자이자 사상가, 그리고 중세 시대의 문화를 탄생시킨 아우구스티누스는 모든 거짓말은 다 똑같은 무게를 지니고 있지않다 라고 주장했다. 여기 그가 말한 거짓말 무게 비중의 순위가 있다. 그가 말하고 있는 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