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부문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6.02
- 예비광고인들의 광고업계 등용문 ‘한국광고아카데미’ 7기 모집 광고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능력을 갖춘 글로벌 광고 인재를 양성하는 한국광고 아카데미가 5개월간의 정규과정 개강을 앞두고 오는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교육생 모집에 나섰다....
- 기획 취재/조사 2020.05.21
- 최근 ‘필(必)환경’ 시대라는 말이 눈에 자주 띄고 있습니다. 환경을 가까이하는 친(親)환경을 넘어서 ‘필수적’으로 생각해야 한다는 소비자 의식이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죠.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만큼 기업들 역시 지속 가능 경영의 일환으로 환경에 대해 고민하고...
- 기획 취재/조사 2018.12.20
- 예전만 해도 광고의 부수적인 마케팅 서비스에 지나지 않았던 브랜드 익스피리언스(Brand Experience)가 이제는 광고를 뛰어넘는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브랜드 경험을 위해 매장을 방문하고, 이는 서비스와 제품의 구매로 이어지기도 하는데요. 여기, 조금은...
- 기획 취재/조사 2018.06.27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브랜드 빈폴(Bean-Pole)이 런칭 30주년을 앞두고 지속 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기 위해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브랜드의 상징인 자전거를 활용, 도시에 버려진 자전거를 업사이클링(Up-cycling) 해 섬마을에 기부하는 ‘바이크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