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프리몰 관련 기사
- 인터뷰 2023.10.20
-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여기어때, 슈퍼콘, 동원참치까지. 이 광고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도 없을뿐더러 한 번만 불러본 사람도 없는 중독성이 강한 CM송으로 유명한 캠페인이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점은 모두 한 감독이 연출했다는 것. 바로...
- 기획 취재/조사 2022.06.27
-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통했다! 자료제공 롯데홈쇼핑|글 편집부
- 기획 취재/조사 2022.03.17
-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문득 제가 광고 일을 시작한 지 얼마나 지났나 세어 보니 이제 15년 차에 접어들었더군요. 어지간히 광고밥을 먹을 만큼 먹었다고 생각되면서도 한편으로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어렵고, 힘에 부치는, 결코 쉬워지지 않을 이 어려운 일을...
- 광고 2016.09.07
- 모으기만 하는 포인트, 쓰기만 하는 포인트가 아니라 ‘금융 자산’처럼 굴리고 키울 수 있는 포인트…. 포인트의 새로운 개념을 제안한 <신한FAN클럽> 캠페인을 소개한다. ▲ 신한FAN클럽 인쇄 광고 포인트, 어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