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인포 관련 기사
- 인터뷰 2023.10.17
- 당장 매체비가 없어도 광고를 할 수 있게 됐다. SNS 사용자의 피드를 광고 미디어로 활용하면서, 브랜드와 상품을 알릴 수 있는 플랫폼 ‘비미디어’가 등장한 것. 그동안 비싼 매체비가 없어 홍보를 포기해야 했던, 스타트업이나 소상공인들에겐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 마케팅 2023.09.25
- 2023년 9월,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캠페인이 작년보다 한 달 가량 더 빠르게 온에어 됐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알고 있는 빼빼로데이는 어느덧 데이 마케팅을 넘어 남녀노소 함께 즐기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 기획 취재/조사 2023.06.28
- 대홍기획이 <2023 고용평등 공헌포상>에서 '2023 고용노동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을 받았다.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표창은 고용노동부가 양성 평등한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해 시상 하는 제도다. 대홍기획은 2016년 대통령...
- 광고 2022.05.30
- 지난 5월 11일, 대홍기획이 제과업계 최초로 롯데제과 빼빼로의 캐릭터 ‘빼빼로프렌즈’를 활용한 NFT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국민 초코과자 빼빼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빼빼로만의 색다른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요즘 대세인 NFT를 마케팅에 활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