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명인제약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7.02.27
-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자의 변화를 읽어야 한다. 지난해 일반의약품은 최고 연 매출이 30%까지 성장하는 등, 출시 이후 기록을 세울만한 최고의 매출 실적을 올렸다. 연 매출 670억 규모의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와 600억 규모의 대웅제약 우루사까지...
- 컨슈머 인사이트 2009.07.24
- 미국의 미래학자 페이스 팝콘은 21세기 트렌드 중 하나로 ‘이브(Eve)’와 ‘진화(Evolution)’의 합성어인 ‘이브올루션(Eveolution)’을 언급한 적이 있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구매자 및 구매 의사 영향자(Influencer)로서 여성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국내 소비...
- 애드컬럼 2002.09.09
- 국내 인터넷 인구가 2560만 명에 이르고, 국내 1450만 가구 중 920만 가구에 초고속 인터넷이 보급되어 있는 요즘, 나날이 증가하는 인터넷의 활용으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은 바뀌어 가고 있으며, 이를 반영하듯 국민의 주당 매체 접촉율 분석 자료는 소비자의 TV...
- 인터뷰 2024.10.24
- 끊임없는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살아남기 위한 비결 오덕 봄센 대표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최근 기술의 발전에 맞춰 광고업계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런 변화 속에서도 활약을 이어가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