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달사순 관련 기사
- 디지털 2009.06.19
- 온라인 마케팅에서 적극 활용되고 있는 위젯 또한 새로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영향력을 행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례로 LG텔레콤 OZ의 ‘오주상사 위젯으로 건강 챙기자!’ 캠페인은 코믹한 OZ 체조를 모바일 버전으로 제공해 재미와 함께 브랜드 친근성을...
- 디지털 2009.01.26
- 2008년 광고시장은 침체 속에서도 기회가 있음을 보여주었다. 매체 특성을 활용해 효율적인 비용투입과 광고효과의 극대화를 보여준 온라인 캠페인들의 약진이 눈에 띈다. 이들은 온라인을 통한 IMC 캠페인을 통해 크리에이티브의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제시하고 있다.
- 애드컬럼 2003.06.03
- [TV] 당당하라! 호모 야누스(Ho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