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관련 기사
- 인터뷰 2013.02.27
- 경기침체가 지속되어 광고 경기 전망도 밝지 않은 요즘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들이 주목받고 있다. 어려운 경기에 거액의 광고모델료를 지불하는 것보다 캐릭터를 통해 제품의 특성을 알리는 것이 더 경제적이기 때문이다. 캐릭터 마케팅은 브랜드의 친근감과 차별성을...
- 마케팅 2012.09.17
-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브랜드와 제품이 되기 위해서, 많은 기업들이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에 주목을 하고 있다. 캐릭터를 활용한다면, 브랜드/제품에 대한 정보나 혜택 전달이 쉽게, 그리고 거부감없이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고 그것을 고객이 즐길 수도 있기...
- 2009.07.03
- 소비자의 마음을 유혹하는 창조적 디자인경제학
- 2008.02.27
- 긍정적 알파 컨슈머를 만드는 유니크 브랜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