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관련 기사
- 광고 2011.10.31
-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캠페인은 중독성 있는 BGM, 부드러운 듯 임팩트 있는 카피, 작품성 있는 사진 등 완벽한 크리에이티브적 요소와 SNS로 확산가능한 '참여 가변형 캠페인 플랫폼'까지 360도 IMC 마케팅의 전형을 보여준다.
- 광고 2011.09.23
- 8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는 대한항공의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캠페인’이 선정되었다. 비행기를 타고 밖으로 나가는 제품의 속성에 국한하지 않고 우리나라의 ‘소박하지만 따뜻한 풍경들’을 소재로 광고를 전개하였다. 재치 넘치는 카피는 보는 이로 하여금...
- 애드컬럼 2011.08.10
- 한 편이 있었다. 7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선정된 대한항공의 ‘Fly to 평창2018 - 미래의 별들에게’편이 그것이다. ‘Fly to 평창2018- 미래의 별들에게’편의 광고는 지난 6월 한 달 간 방영된 TVCF를 대상으로 네티즌 및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투표와 베스트 크리에...
- 광고 2011.03.21
- 대한항공의 새로운 광고시리즈 ‘일본에게 일본을 묻다’ 중 ‘소설가 무라카미 류, 일본의 온천을 말하다’편이 국내 최고의 광고회사 CD(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이 뽑는 2월의 애드와플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