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장례연구소 관련 기사
- 마케팅 2014.06.12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에서 시각의 자극 중요도는 58%이다. 후각 자극이 45%라는 점을 감안하며 생각보다 시각의 비중이 그리 높지 않다. 이런 이유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기업들은 현재 오감의 특정한 요소를 마케팅 성과로 연결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 2007.03.19
- 2007.03.09
- 2005.03.01
- 서명 : 행사기획운영의 실무완성 저자 : 현대경영연구소 편 출판사 : 승산서관 출간일 : 2004년 11월 05일 쪽수 : 404 쪽 ISBN : 8985042289 본서에는 기업이 정기적. 관례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거행해야 하는 각종 행사. 의식 중에서 그 중요도가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