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밀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1.07.28
-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오프라인 유통 매출 비중 추이에서 올해 4월, 편의점이 대형마트를 처음으로 앞질렀습니다. 편의점 매출의 일등 공신은 다름 아닌 MZ세대! 편의점 주요 고객층이 MZ세대가 되면서, 편의점 업계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들의 마음을...
- 기획 취재/조사 2021.07.15
- 품질 경쟁 시대였다. 이후 저렴한 노동력과 제조 기술의 발달로 제품이 넘쳐나는 시대가 도래했다. 경쟁을 위해서는 생산 외에 연구, 기획, 유통 및 마케팅이 중요해지기 시작했다. 소비자에게 차별적인 디자인을 제안하고 그것을 어떻게 인지시키는지가 중요한 브랜드...
- 기획 취재/조사 2021.03.25
- 2021년 디지털 시장을 움직일 3가지 트렌드 “데이터 경제·커머스 시프트·콘텐츠 빅뱅” 1. DATA ECONOMY 다양한 정보로 이루어진 ‘데이터’는 디지털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되었다. 바야흐로 데이터가...
- 기획 취재/조사 2020.10.19
- 건강과 체력 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이른바 ‘덤벨(dumbbell) 소비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글로벌 웰니스 연구소(Global Wellness Institute)에 의하면 2018년 체력 관리 관련 세계 시장 규모는 8,280억 달러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