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r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9.12.06
- 현실과 환상은 반대말입니다. 하지만 현실에는 환상이 필요하고, 환상은 현실에서 출발해야 아름다워집니다. 12월이면 만나게 되는 산타클로스. 마케팅이 만들어낸 환상이라는 걸 알지만 많은 사람이 산타클로스를 반가워합니다. 현실에는 아무 조건 없이 착하다는...
- 마케팅 2016.02.19
- 한태수 WK마케팅그룹 브랜드전략연구소장 - 숙명여자대학교 향장미용대학원 외래교수(마케팅) - 천안연암대학교 외래교수 - 사이버MBA 마케팅 전공교수 - 아시아태평양마케팅포럼 정회원 저가 브랜드숍의 확산으로 인하여 양적인 성장 성과를 이룬 화장품 산업은...
- 2011.10.12
- 로드무비 100
- 애드컬럼 2011.09.07
- 전 세계가 디지털로 전환해 가고 있는 이 시대에 사람냄새 나는 광고라는 것이 과거의 단순히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이나 등장인물에 의해 좌우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본다. 디지털이 가지고 있는 특성인 디지털 디바이스와 사람 간의 인터랙션이라는 조건을 가지고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