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음료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4.01.22
- 4년에 한번 열리는 올림픽, 월드컵은 광고시장의 성장에 좋은 밑거름이 된다. 내년에는 단비 같은 빅 스포츠가 연중 연이어 진행될 예정으로 광고계 종사자들에게는 좋은 마케팅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월드컵의 경우는 전후 년도 대비 지상파 광고비가...
- 해외 광고계 이슈 2013.09.23
- AC재팬(공공광고기구), 2013년도 캠페인 전개 AC재팬(공공광고기구)이 2013년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금년도 캠페인의 메인 슬로건은 ‘사람을 생각한다’이고, ‘전국’, ‘지역’, ‘지원’ 등의 캠페인을 내년 6월 30일까지...
- 해외 광고계 이슈 2012.10.15
- 일본 선전회의
- 광고뒷이야기 2024.10.22
- 제일기획 김도연 프로 (The SOUTH 2팀) 공식을 깨긴 어렵다. 하지만 한번 공식이 깨지면 신선한 반향이 일어난다. 2008년 등장한 동서식품 맥심 T.O.P는 비슷비슷했던 RTD(Ready-To-Drink) 커피 시장에 프리미엄 RTD 커피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새로운 바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