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관련 기사
- 인터뷰 2017.04.13
- “새로운 경험이 좋은 경험이냐고? 글쎄?. 새로움이 유용한 툴이기는 하다. 사람들은 식상하면 관심이 없으니까. 그런데 튀어야 할 때가 있는가 하면 반대로 항상성이 필요한 경우도 있다. 오래 타도 질리지 않는 자동차처럼. 여기서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게 있다....
- 마케팅 2016.02.19
- 이현학 한국패션협회 크리에이티브커뮤니케이션팀팀장 - 성균관대학교 의상학과(학사) -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석사) - 現 상명대학교 특임교수 - 前 LG패션 근무(1998~2009) 모바일 최적화를 지향하는 패션 시장 2016년 국내 패션업계는 해외 시장...
- 애드컬럼 2014.06.20
- 조미재 이사, 네임넷, cmj@namenet.co.kr 매번 브랜드 네이밍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늘 걱정이 앞선다. ‘고객들이 원하는 2, 3음절의 발음하기도 기억하기도 쉬운 표현은 한정되어 있고, 새로운 패턴도 시도해 볼 만큼 해 보았는데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고객들이...
- 2006.11.02
- 기업의 선두주자로써 한국 패션 산업의 역사를 창조해 온 FnC Kolon / Kolon Fashion은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서의 도약과 함께, 우리의 생활과 가장 직접적이고 밀접한 연관을 가진 ‘패션’이라 는 화두에 대해 미래의 패션 시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