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관련 기사
- 광고 2015.06.09
- PENTAPRISM 2015. 6월호 몸, 잃어버린 원초의 커뮤니케이션 대체로 우리는 텍스트와 이미지로 기호를 만들고 그것으로 타인과 소통한다. 어렸을 적부터 언어라는 기호를 배우고, 그 기호로 글을 쓰고 읽었다. 그 기호로 해석해야 하는...
- 광고뒷이야기 2003.01.17
- <광고주 : 리복, 광고회사 : 대홍기획> 10대를 위한, 10대에 의한, 10대의 스포츠 브랜드 광고 등장 주인공은 리복(Reebok) 스포츠용품 브랜드 리복(Reebok)이 광고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10대들에게 스포츠란 무엇인가를 테마로 전개되는 이번 리복...
- 기획 취재/조사 2024.05.17
- ‘어째서 또 당신입니까?’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크리에이터들이 있다. 처음엔 감탄, 그것이 계속되면 동경과 흠모, 내 기분이 별로인 어떤 날에는 무력감까지 선사하는 사람들. 그렇지만 만들어내는 작품마다 여지없는 환희를 안겨주기에 기꺼이...
- 컨슈머 인사이트 2017.05.31
- 독특한 판매 제안(Unique Selling Proposition)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있어 핵심적이고 효과적인 개념으로 오랫동안 이론적, 실무적으로 활용돼왔다. 때문에 마케팅 전략 수립에 있어 USP는 필수적으로 설정해야 하는 전략적 개념처럼 여겨져 왔으며, 때에 따라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