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24.09.20
- HSAD와 2년 차를 맞이하는 S-OIL 기존 정유사들의 캠페인과는 완전히 다르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S-OIL의 2024년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S-OIL의 과제는? “정유기업에서 나아가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 브랜드 2016.07.05
- 박성현 전문위원,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yoko5306@gmail.com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한류의 현주소 한류가 대세다. 한국대중문화로 시작된 한류는 이 제 관광한류, 전통한류, 음식한류, 패션한류, 미용 한류, 의료한류, 스포츠한류,...
- 국내 광고계 이슈 2015.02.12
- 창의력 발휘를 통한 광고발전 기해야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이정치 2015년에는 글로벌 금융시장 불안과 국내 내수부진이 예상되는 가운데 많은 기업들이 허리띠를 졸라매며 비상경영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광고시장 또한 경제성장률에 못 미치는 2% 초반의...
- 2014.02.12
- 한국광고주협회 합리적인 광고시장 조성 위해 노력할 터 최근 우리 경제를 둘러싼 상황이 그리 녹록지 않습니다. 외적으로는 미국의 양적완화 축소, 엔고 현상으로 인해 기업의 수출경쟁력이 약화되고 있으며, 내적으로는 국내 기업의 경쟁력을 가로막는 걸림돌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