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 관련 기사
- 광고 2017.11.15
- “국가등”이란?(표시주체) 공공목적 광고물등의 표시를 하는 주체에 관하여 법 제6조제2항은 국가, 지방자치단체,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공공단체를 “국가등” 으로 규정하고, 영 제29조제2항은 “공공단체”로 다음...
- 기획 취재/조사 2013.12.13
- 신광고시대의 새로운 광고영역과 방향 제시 2013년 한국광고대회에서는 <Be Smart, More Creative>를 슬로건으로 내걸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오늘날 스마트미디어로 대변되는 미디어환경은
- 2013.11.06
- 2013‘한국광고대회’개최 - 1부, 유공광고인, 동탑산업훈장에 이노션 안건희 대표 (11:00~12:00) - 2부, Be Smart, More Creative를 주제로 기념 컨퍼런스 진행 13:30~17:00) - 3부, 대한민국광고대상 7개 대상 포함 총 44개...
- 기획 취재/조사 2022.03.18
- " 예술은 경계를 허물고 언어가 필요 없으며 메시지와 염원이 담겨 여럿을 하나 되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 최근 아트테크의 열기 속에서 미술계가 유래 없는 호황기를 맞았다고들 합니다. 실제로 미술을 비롯 예술 경험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