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기업의 효율적 DB 마케팅 전략
자료요약
고객 정보를 통해 고객을 알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DB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무한경쟁 환경 속에서 고객의 기대수분이 높아지고 요구도 다양해지면서 고객 정보 활용 정도가 비즈니스의 가치를 좌우하는 시대로 접어들었기 때문이다.
목차
1. 고객 DB의 질(質)이 결과를 좌우한다
2. 고객접촉의 질(質)을 향상시켜야 한다
3. 고객가치에 따른 차별적 관리가 필요하다
4. 자사에 맞는 DB 마케팅을 만들어가야 한다
2. 고객접촉의 질(質)을 향상시켜야 한다
3. 고객가치에 따른 차별적 관리가 필요하다
4. 자사에 맞는 DB 마케팅을 만들어가야 한다
DB마케팅
고객DB
고객접촉
고객관리
차별적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