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zzo S.T.P - Success] 스카이 베가 LTE “Vega Culture Projcet #2” 캠페인 성공 사례
자료요약
1. Client & Campaign 스카이 베가 LTE ?Vega Culture Project #2? 캠페인
2. Campaign period 1차 : 2011년 11월 24일 ~ 11월 30일 / 2차 : 2011년 12월 8일 ~ 12월 15일
3. Target 최신 스마트폰 구매 욕구가 높은 트랜드 주도 세대 (20~35세 남녀)
4. AD Objective 스카이 베가 컬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베가 LTE 신규 모델로 선정된
울랄라세션의 단독 콘서트 진행 홍보를 위한 캠페인 진행
5. Media List 1차 : 네이버, 네이트, 세티즌, 모비고
2차 : 네이버, 네이트, 다음, 구글, 곰TV, 방송3사 VOD
2. Campaign period 1차 : 2011년 11월 24일 ~ 11월 30일 / 2차 : 2011년 12월 8일 ~ 12월 15일
3. Target 최신 스마트폰 구매 욕구가 높은 트랜드 주도 세대 (20~35세 남녀)
4. AD Objective 스카이 베가 컬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베가 LTE 신규 모델로 선정된
울랄라세션의 단독 콘서트 진행 홍보를 위한 캠페인 진행
5. Media List 1차 : 네이버, 네이트, 세티즌, 모비고
2차 : 네이버, 네이트, 다음, 구글, 곰TV, 방송3사 VOD
목차
01. 캠페인 브리프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베가
SKY
스마트폰
LTE
홍보
온라인
방송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