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Display Ad”
DA의 경우 개별 어플리케이션이 가지는 인벤토리와 user풀에 대한 보완을 위해 모바일 네트워크 광고 형태로 진행,현재까지 가장 활발하게 활용 되는 모바일 마케팅 형태를 말한다.
“AR/QR”(증강현실, AR(Augmented Reality) / QR코드(Quick Response Code)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이나 모바일을 활용한 이벤트 ?행 시에 가장 많이 사용 되는 기술로 온오프라인의 광고와 연계한 마케팅에도 자주 활용 되는 마케팅 Tool을 말한다.
DA의 경우 개별 어플리케이션이 가지는 인벤토리와 user풀에 대한 보완을 위해 모바일 네트워크 광고 형태로 진행,현재까지 가장 활발하게 활용 되는 모바일 마케팅 형태를 말한다.
“AR/QR”(증강현실, AR(Augmented Reality) / QR코드(Quick Response Code)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이나 모바일을 활용한 이벤트 ?행 시에 가장 많이 사용 되는 기술로 온오프라인의 광고와 연계한 마케팅에도 자주 활용 되는 마케팅 Tool을 말한다.
목차
01. 국내 모바일 마케팅 흐름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Tool
-국내 모바일 마케팅 사례
02. 해외 모바일 마케팅 성공 사례
-Brand Application
-AR(Augmented Reality)
-QR CODE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Game
-TV CF+Mobile Application
-LBS(Local Based Service)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Tool
-국내 모바일 마케팅 사례
02. 해외 모바일 마케팅 성공 사례
-Brand Application
-AR(Augmented Reality)
-QR CODE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Game
-TV CF+Mobile Application
-LBS(Local Based Service)
모바일마케팅
스마트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