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모바일의 혁신적인 변화(속도, 디바이스)를 통해 화려한 표현이 가능, 좀더 다양한 기법을 활용할 수 있는 Creative 필요하다. 단일서비스에서 멀티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사의 등장, 모바일 생태계에서도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모델이 필요하다.
목차
01. 모바일 디바이스 출시 트렌드 변화
02. 최신 디바이스 트렌드 따른 모바일 광고시장의 변화
03. MIMX서비스인 '카카오톡'의 성공적인 플랫폼화
04. 제언
02. 최신 디바이스 트렌드 따른 모바일 광고시장의 변화
03. MIMX서비스인 '카카오톡'의 성공적인 플랫폼화
04.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