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중국 글로벌 디지털 시장 현황
1.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
-중국 디지털 인구 현황
-소셜미디어 이용 현황
-스마트폰 이용 현황
2.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
-검색마케팅, 옵션이 아닌 필수
-M-commerce가 대세
-웨이보, 시장장악력 감소
3.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전체 현황
-미국과 일본에 비해 디지털 광고비 비중이 큰 것으로 나타나
-바이두 & 타오바오,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온라인 매체
4.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카테고리 별 현황
-Search / 중국 전체 온라인광고 중 검색광고 비율 절반 이상 차지
-Display / 자동차, 온라인 서비스 광고가 주도하는 Display 광고 시장
-SNS / SNS정보, 이용자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력 발휘
-Video / 계속되는 대형 인수합병, 중국 온라인 동영상 업계는 변화 중
-Mobile / 전 세계적인 모바일 광고 열풍, 중국에도 그 영향 미칠 것
1.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
-중국 디지털 인구 현황
-소셜미디어 이용 현황
-스마트폰 이용 현황
2.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
-검색마케팅, 옵션이 아닌 필수
-M-commerce가 대세
-웨이보, 시장장악력 감소
3.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전체 현황
-미국과 일본에 비해 디지털 광고비 비중이 큰 것으로 나타나
-바이두 & 타오바오,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온라인 매체
4.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카테고리 별 현황
-Search / 중국 전체 온라인광고 중 검색광고 비율 절반 이상 차지
-Display / 자동차, 온라인 서비스 광고가 주도하는 Display 광고 시장
-SNS / SNS정보, 이용자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력 발휘
-Video / 계속되는 대형 인수합병, 중국 온라인 동영상 업계는 변화 중
-Mobile / 전 세계적인 모바일 광고 열풍, 중국에도 그 영향 미칠 것
목차
중국 글로벌 디지털 시장 현황
1.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
2.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
3.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전체 현황
4.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카테고리 별 현황
1.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
2.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
3.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전체 현황
4.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카테고리 별 현황
디지털
소셜미디어
스마트폰
검색마케팅
자동차
온라인
SNS
동영상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