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되풀이되는 불황기 때마다 톡톡하게 학습비용을 치렀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기업들이 불황에 대처하는 방법은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불황기일수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투자는 더욱 빛을 발한다는 교훈을 잊지는 않았지만, 실천은 역시 쉬운 일이 아닌 것 같다. 불황기를 이기는 방법은 제작비를 아끼고 내수를 늘리는 방법밖에 없다고들 아우성이다. 불황기에는 그저 '돈 적게 드는 광고가 제일 효자'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한다.
목차
광고투자 전략은 병풍의 원리와 같다
똑똑한 기업들은 지금도 광고를 하고 있다
똑똑한 기업들은 지금도 광고를 하고 있다
불황기 신문광고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불황기광고산업
광고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