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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료요약
현대의 패밀이리 레스토랑 고작들은 더 이상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는다. 언제나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친 좋은 음식과 서비스는 기본으로 개개인의 개성에 맞고 신선한 경험을 하기를 바란다. 이런 배경을 바탕으로 등장한 것이 '체험 마케팅'이다 체험 마케팅은 제품의 특징 및 장점에 소구하지 않고,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전반적인 경험에 초점을 맞추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낸다. 체험 마케팅의 경험 적 점근 방법 이 실무적 인 브랜드 구축방법으로 각광을 받아 외식업계에서 급속히 확산되고 있으나, 체험 마케팅에 대한 효과 측정이나 평가방법 등과 같은 체계적인 실증연구는 그 중요성에 비해 매우 소홀히 다루어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실증적인 인구를 통해 실무격인 차원에서 체험 마케팅에 대한 평가가 절실히 요구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본 연구는 설문조사법을 이용한 실증적인 연구를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에 체험 마케팅 이론을 적용하는 탐색적 연구로 패밀리 레스토랑의 체험 마케팅 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체험 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체험 마케팅의 개념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
중심그룹면담 (Focus Group Int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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