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소유지배괴리도가 자기주식취득과 현금배당에 미치는 영향
인공지능 광고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종업원의 감정표현과 진정성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광고노출 시 태도 및 태도자신감 형성 과정에서 사고 자신감의 역할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내부회계관리제도의 인적자원 특성이 회계오류발생에 미치는 영향
CJ제일제당의 햇반 위기 극복과 성장의 발판: 쿠팡과의 갈등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전략적 제휴 사례
디지털 전환기의 옥외광고 산업과 ESG : 옥외광고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AHP 조사를 중심으로
광고 실무자와 소비자가 보는 숏폼 광고 속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 및 타당성 검증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