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소통학에서 영역지식과 자료집합의 형성 : 한국 커뮤니케이션 과학의 발전을 위한 제언
건강불평등과 건강시민권 : 사회권과 소통권의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 모델의 긍정·부정적 행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연결감과 자기 감시성을 중심으로
비판커뮤니케이션 연구 100년, 성찰과 전망 : 지성사적 관점
코로나19 위험 커뮤니케이션 탐색 연구 : 소셜 미디어 의존 이론을 응용한 정부와 일반인 유튜브 콘텐츠와 댓글 내 담론 분석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1인 미디어 이용자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시청 동기 및 사용자 반응에 관한 연구
CJ올리브영의 창조적 파괴: 옴니채널 전략에 의한 K-Beauty 혁신 역량 창출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리서치애드]2024년 8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메조미디어] 2024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여가·취미 편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