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활성연구소 관련 기사
- 해외 광고계 이슈 2010.02.23
- 일본애드버타이저즈협회(JAA)가 광고주의 광고 선전 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리포트<2010년 중점 광고 전략의 방향>을 발표했다. 브랜드의 구축/육성을 광고의 주요 목적으로 하여,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크리에이티브와 미디어를 어떻게 조합해 가는지에 대해...
- 기획 취재/조사 2009.02.04
- 변덕스러운 소비자,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시장, 소위 터뷸런트하게 변화하고 있는 경영환경 속에서 하루에도 수 백 가지의 새로운 브랜드가 출시되고 사라진다. 몇몇 브랜드들은 소비자들이 그 브랜드가 있었는지조차 모른 채 사라지기도 하지만, 어떤 브랜드들은...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4.23
- 이준원 한국외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연구소 연구원 지난 2월 20일, 글로벌 최대 유통 업체 월마트(Walmart)가 TV 제조사이자 스트리밍 서비스 사업자 비지오 홀딩스(VIZIO Holding)를 약 23억 달러(약 3조 1000억)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월마트는...
- 미디어동향 2023.12.28
- 2023년 콘텐츠 생태계는 어떤 변화를 보였을까? 우선 눈에 띄는 건 OTT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보편화, 그리고 IP 중심의 가치 창출 시스템, 콘텐츠 전달 채널을 스스로 만드는 전략 등이 돋보였다. 올해 콘텐츠 생태계의 변화를 정리하며, 2024년 우리에게 다가올 변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