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앤아트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7.14
- 광고총연합회×코바코, 광고산업 범위(영역) 재정의 연구 착수 한국광고총연합회(이하 광고총연합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관한 연구를 위해, 광고산업진흥 협의체를...
- 기획 취재/조사 2022.03.16
- 노잼 도시? 유잼 로컬스토리! - 미국 오레곤주 보링시의 리브랜딩 캠페인- 글 이희정 CD | 빅밴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본부 저는 이름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고속도로나 국도를 지나다 흥미로운 마을 이름을 보면 그곳엔 어떤...
- 기획 취재/조사 2021.07.14
- 공간을 소개하면서 최근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부분이 바로 ‘경험’입니다. 시대의 환경이 바뀌고 소비자의 취향이 다양화되면서 ‘경험’은 소비문화의 전반 여기저기에서 언급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여러 경로로 쉽게 접할 수...
- 기획 취재/조사 2020.08.27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으로 코로나19로 급격히 악화한 광고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본 사업은 디지털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신규인력 채용 기업에 최대 6개월까지 월 최대 190만원의 인건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