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관련 기사
- 광고 2020.07.28
- 올해 1조 원대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대형 안마의자 브랜드들이 저마다의 기술력을 강조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세라젬 파우제는 후발주자로 시장에 등장했습니다. 시장의 후발주자로 런칭한 만큼 파우제는 기존의 안마의자와는 다른...
- 기획 취재/조사 2021.01.22
- 요즘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은 단순히 정보와 이미지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유명한 쇼호스트가 나와 제품을 열심히 설명해도 소비자가 직접 이리저리 제품을 경험하지 않고선 구매를 망설입니다.
- 애드컬럼 2024.01.29
- 진행하는 ‘NO EXIT’ 캠페인은 전 국민에게 마약에 대한 심각성을 일깨우고 투약하는 순간 중독에서 헤어 나오기 어려운 출구 없는 미로와 같은 마약 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시작된 릴레이 캠페인이다. 대홍기획은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 기획 취재/조사 2021.02.25
- “광고랑 헬스컴이랑 무슨 상관이지?” 십몇 년 전, 미국에서 지도교수로부터 헬스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을 공부하라는 이야기를 듣고 혼자 내뱉은 말이다. 유학 직전까지 카피라이터만 하다가 온 걸 아는 분이 무슨 저런 말을 하나 싶어 화도 났다. 안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