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패밀리랜드 관련 기사
- 마케팅 2012.09.17
-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브랜드와 제품이 되기 위해서, 많은 기업들이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에 주목을 하고 있다. 캐릭터를 활용한다면, 브랜드/제품에 대한 정보나 혜택 전달이 쉽게, 그리고 거부감없이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고 그것을 고객이 즐길 수도 있기...
- 국내 광고계 이슈 2010.02.10
- 2009년 건설부동산 광고시장은 정부가 시행한 양도세면제 혜택부여로 인해 건설사들의 분양마케팅이 일정기간 집중되면서 시장이 호전되는 듯 했으나 전반적으로는 분양물량의 지속적인 감소로 인해 2008년보다 더욱 침체된 상황을 보였다.
- 에세이 2024.07.29
- 앞으로의 인생을 결정지을 중차대한 질문에 대비하기 그런 상상을 해 본다. 늦지 않은 시간 새똥을 피해 가며 걷고 있는데, 웬 낯선 이들의 손짓이 나를 부른다. 촬영에 동의하냐는 질문은 시원하게 패싱 된 채, 이미 카메라엔 빨간 불이 켜져 있다. 이때쯤...
- 해외 광고계 이슈 2024.07.15
- 세상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인 ‘올림픽’. 올림픽은 스포츠가 적어도 4년에 한 번 제대로 빛나게 하는 지구촌 축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종목을 한꺼번에 담아낸 유일무이한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