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패션일번지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7.11.13
- 남녀 구분이 엄격했던 패션에서 성별의 경계가 무너지기 시작한 것은 1950년대 유니섹스 모드가 유행하면서부터였다. 반세기가 넘게 지난 지금, 우리는 아예 여성복과 남성복이란 구분이 없는 ‘젠더리스(Genderless) 패션 시대’에 진입했다. 그리고 이런...
- 디지털 2014.09.23
- 계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마존과 같은 일반 전자상거래, 프라이스라인 같은 역경매 전자상거래, 이베이 같은 오픈 마켓, 그루폰 같은 소셜커머스 등 계속적으로 새로운 전자상거래 모델을 내놓으면서 성장해 왔고, 최근에는 큐레이션 커머스라는 새로운 모델이 주목받고...
- 기획 취재/조사 2014.07.14
- 박건호 국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일부러 나이 들어 보이게 입으려 한다. 타이를 매기 시작한 것도 그런 이유에서다. 티셔츠처럼 소모적인 아이템은 SPA 브랜드를 애용하지만, 셔츠나 재킷처럼 테일러링이 중요한 건 디자이너 브랜드나 맞춤을 선호한다. 회색, 청색, 흰...
- 광고 2012.11.23
- 브랜드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지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은 경쟁사와의 차별점을 어디에 둬야 하는 가이다. 비비안은 비너스와의 차별화를 위해 모델을 '남자' 소지섭으로 역발상을 시도했다. 이 Cross-Sexual-Marketing으로 소비자들에게 비비안에 대한 강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