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학교 관련 기사
- 마케팅 2016.02.22
- 방법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 신뢰 마케팅 글 김현경 한양사이버대학교 마케팅학과 교수 kimhk@hycu.ac.kr 1. 요즘 소비자가 기업에 원하는 신뢰는 ‘Credibility’가 아니라 ‘Truth’이다. 미로 같은 소비자의 마음에서 새로운...
- 2013.06.13
- 바탕은? 시, 영화, 가요다. 카피라이터 출신 양웅이 28개 키워드로 광고의 속살을 드러냈다. 국내외 광고 사례에서 창의적인 광고 기획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저자 소개 양웅 서강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에서 문학 석사학위, 서강대학교에서...
- 2012.09.18
- 광고PR 실학연구
- 인터뷰 2011.10.14
- 2011년 광고계동향 인사이드 컴퍼니에서는 연간기획으로 ‘업종별 특화된 광고회사의 성공 전략’에 대해 다루고 있다. 작지만 강한 중소대행사를 적극 발굴한다는 취지로 대형 종합 광고 대행사 이외에 특화된 분야의 광고를 대행하고 있는 회사를 찾아가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