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관련 기사
- 마케팅 2016.09.06
- 동영상을 활용한 V-커머스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V-커머스는 소비자들의 집중력과 구매 전환율을 끌어올릴 수 있는 유용한 마케팅 수단.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된 V-커머스의 현황에 대해 살펴보고, 시장에서 승리하기 위한 요건을 짚어본다. ...
- 컨슈머 인사이트 2015.11.12
- 상품 공급자들 간의 치열한 경쟁이 확대되며 탄력적인 가격 변동 시스템과 서비스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디지털화에 따른 손쉬운 가격 정보를 획득해 똑똑한 소비생활을 즐기고 있다. 이 두 문장의 공통적인 핵심은 가격이 실시간으로 변동되면서 유통 업체의...
- 광고 2015.05.26
- 지난 한해 TV 광고비만 200억에 달했던 클래시오브클랜은 온라인 게임시장을 오프라인으로 끌어왔다. 온라인 게임이라서 온라인에서만 광고를 하던 게임시장은 모바일 게임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밖으로 나왔다. 요즘은 TV를 켜면 3개 중 1개가...
- 컨슈머 인사이트 2015.03.18
- 글 ┃ 오성수 대홍기획 커뮤니케이션전략연구소장 요즘에는 전 세계적으로 10억 명 이상의 인구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쇼핑을 즐긴다. 예전만 하더라도 온라인 시장의 성장세에 오프라인 매장이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