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4.01.22
- 4년에 한번 열리는 올림픽, 월드컵은 광고시장의 성장에 좋은 밑거름이 된다. 내년에는 단비 같은 빅 스포츠가 연중 연이어 진행될 예정으로 광고계 종사자들에게는 좋은 마케팅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월드컵의 경우는 전후 년도 대비 지상파 광고비가...
- 기획 취재/조사 2022.01.05
- 대상> 포스트코로나 시대, 여행자를 위한 안전한 여행법 제주관광공사 ‘슬로우로드(Slow Road)’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슬로우로드’ 캠페인에서 초 기 아이디어 개발 및 프로젝트 오너 역할을 담당한 제일기획 아트...
- 기획 취재/조사 2021.04.23
- 쉬려고 떠났다가 피로만 떠안고 돌아온 여행 기억을 누구나 갖고 있을 것이다. 힘들게 얻어낸 휴가인 만큼 하나라도 더 보려고 빼곡히 정리한 계획표 때문일 텐데, ‘효율적’으로 즐기겠다는 마음이 오히려 우리를 강박적으로 만들어 때론 여행의 본질까지...
- 기획 취재/조사 2020.03.13
- 요즘 음악계를 비롯한 문화 전반에서는 레트로 열풍과 함께 레트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뉴트로’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광고 업계에서도 새로 CM송을 만들지 않고 예전 히트곡을 리메이크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광고 속 그 음악’에서는 광고효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