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4.03.12
- 오늘도 우리는 수많은 데이터를 만들어내고 있다. 불과 1분의 시간 동안 전 세계에선 6억 2500만 번의 틱톡 영상이 플레이 되며, 630만 번의 구글검색이 일어나고, 35만 개의 트윗이 작성된다. 스마트폰에서만 데이터가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1.17
-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챗GPT가 쓸고 간 2023년이 지나고, 2024년은 인공지능과 함께하는 변화의 실체를 맞이하는 원년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챗GPT로 대표되는 생성형 AI가 우리에게 줄 변화들은 무엇일까?
- 마케팅 2016.02.22
- 방법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 신뢰 마케팅 글 김현경 한양사이버대학교 마케팅학과 교수 kimhk@hycu.ac.kr 1. 요즘 소비자가 기업에 원하는 신뢰는 ‘Credibility’가 아니라 ‘Truth’이다. 미로 같은 소비자의 마음에서 새로운...
- 애드컬럼 2015.07.14
- ┃ 조옥희 한국게임학회 국제협력부위원장(서울사이버대학교 문화콘텐츠공학과 겸임교수) ‘사람들은 저마다의 장소에서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다양한 게임을 하고 있다.’ 2015년 현재, 광고 시장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분야는 바로 모바일게임 광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