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16.07.13
- 마케팅 2009.06.09
- 전 세계적인 경기 불황은 소비 위축으로 이어져 경제 위기를 지속시키는 악순환의 결과를 낳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전 세계의 기업들이 온통 경기 침체에만 빠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침체를 이겨내고 기회로 만들어‘장기적인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에 집중하고...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하루에도 수백 편의 광고가 온에어 되고, 그중에서 획기적이라거나 전율, 감동을 줄 정도로 눈에 띄는 광고를 만나기란 쉽지 않다. 그러다 이 광고를 만났다. 포르쉐 최초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Taycan)’의 한국 런칭 캠페인 영상이다. ‘
- 광고 2022.04.08
-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2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올해의 에 이전시’로 선정됐다. 이노션은 금상 1개, 은상 2개, 동상 6개 등 총 9개의 본상도 각각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