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후르츠미디어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04.06.30
- 이제 남은 시험대는 인터넷 광고 크리에에티브의 수준이다
이렇게 판매 촉진 광고만 주로 집행되고 있는 매체는 집행 점유율에 있어서 낮을 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매체 예산의 대부분은 주류 광고 집행에 쓰이기 때문이다. 판매... - 애드컬럼 2004.06.30
- Reach ability, Message delivery ability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는 현재 성장 하고 있는가? 규모의 성장이라는 것은 계량적으로 판단될 수 있기 때문에 어찌 보면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단순하고 명확한 수치로 누구의 답변이나... - 해외 광고계 이슈 2015.08.13
- 여행에 적기란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계절, 어떤 날에, 누구와 떠나도 좋은 것이 ‘여행’ 아닐까요? 하지만 여행은커녕 하루 정도 쉬는 것도 생각보다 녹록지 않은 것이 현실이죠. 때가 되었습니다. 1년에 한 번, 공식적으로 쉼을 허락받는 달입니다. 본격적인...
- 국내 광고계 이슈 2010.03.17
- 한국언론재단, 신문발전위원회, 신문유통원 3개 기관을 통합해 탄생한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이성준)이 공식 출범했다. 2월 1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출범식에는 김형오 국회의장,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고흥길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