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필라멘트리가 제작한 장애 공감 문화 확산 ‘This is New Normal’캠페인은 기존 공익광고의 틀을 깨면서 주목받았다. 마치 헤드폰이나 선글라스 광고인것처럼 멋진 모델이 등장하는 평범한 상품 광고처럼 보이지만 카메라가 줌 아웃되면 청각, 시각 장애인 광고로 바뀌게...
- 기획 취재/조사 2021.05.11
- ‘무야호’가 유행이란 이야기를 듣고 ‘그게 뭐지?’ 속으로 생각했지만, 태연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단톡방에서 한 친구가 무야호 짤 올린걸 보고서야 아, 이거, 어렴풋이 눈치챘는데, 그 순간에도 정확하게 이해는 못하고 ‘야호를 저렇게 표현하나’ 정도 짐작했다. 마침...
- 기획 취재/조사 2020.12.29
- 코로나19가 바꿔놓은 삶, 그리고 새로운 일상(New normal)이 시작되는 2021년. 달라진 한 해를 준비하는 우리에게 조언이 도착했다. 2020년을 읽어낸 12명의 스페셜리스트가 전하는 2021 트렌드 키워드.
- 광고매체 2015.05.13
- 글 ┃ 이승연 제이미디어렙 마케팅국 국장 콘텐츠가 왕이다(Content is King) 1996년 69.3%였던 일간신문 가구 구독률은 2001년 51.3%였다가, 2014년 20.2%로 떨어졌다(20년간 일을 해오면서, 종종 격세지감을 실감한다). 가구의 일간신문 정기구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