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0.08.03
- 코로나19로 인해 완전히 달라져 버린 우리 사회의 모습, 이제 그 변화마저 익숙해진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음주 문화에서도 예외가 아닌데요. 특히 혼자서 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낮은 도수의 ‘저도주’가 대중화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 국내 광고계 이슈 2012.01.06
- 임명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로써 조 대표는 국내 20대 광고 대행사 중 최초 여성 단독 대표가 되었다. 조 대표는 2002년 레오버넷에 합류한 뒤 P&G, 맥도날드, 화이자코리아, 디아지오, 필립모리스 등 다양한 글로벌 및 국내 기업의 브랜드 광고를 담당하며 능력을...
- 기획 취재/조사 2011.03.02
-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을 활용한 국내 광고회사의 광고/마케팅 활동 현황은 어떠한가? 본 협회 회원사들의 사례를 살펴본다 (마감일 기준 응답분을 사명의 가나다 순으로 게재).
- 2008.04.24
- 브랜드로 세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디아지오코리아 2008 ‘쿨 드링커 캠페인’ Slow Slow Quick Quick 술잔은 천천히 술자리는 짧게’ 디아지오의 글로벌 캠페인 ‘Responsible Drinking(책임 있는 음주)’의 일환으로, 디아지오 코리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