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클리닉 관련 기사
- 브랜드 2024.03.14
- 세상에 넘쳐나는 브랜드 중 사람들의 눈에 띄고 마음에 드는 건 극히 일부다. 그 브랜드가 되려면 눈에 띌만한 색을 가졌거나, 마음을 움직이는 이야기를 해야 한다. 미국 유타주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소품 브랜드 코토팍시(Cotopaxi)는 두 가지 방법을 모두...
- 기획 취재/조사 2022.03.17
- ‘Economics’를 합친 신조어로 ‘수면경제’라고도 불리며, 숙면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함에 따라 성장하는 관련 산업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신조어의 탄생과 관련 시장 규모의 확대는 곧 건강한 수면으로 양질의 삶을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와 꼭 맞아떨어진 결과라고...
- 기획 취재/조사 2021.01.15
- 2020년 금연캠페인은 핵심 타깃에서 소구 방법까지 많은 것이 달라진 한 해였습니다. 먼저 ‘흡연자’를 대상으로 금연을 유도했던 지난 방식과 달리 ‘청소년’을 핵심 타깃으로 ‘흡연예방’을 유도했습니다.
- 기획 취재/조사 2019.08.13
- 활용해 세일즈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데이터를 말한다. 이제 데이터를 통해 최적의 타깃을 찾아내고 타깃별 추적과 단계별 개선을 통해 분석과 예측한 그대로 퍼포먼스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기술이 구현되고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광고회사들이 본격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