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에쓰 관련 기사
- 인터뷰 2024.10.28
- 서울밤 픽쳐스 오월 감독 & 안민균 감독 왜(Why)를 만족하는 서사와 감각적인 키 컷 좋은 광고를 만드는 두 가지 방법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Q. 오 감독님의 경우 설득을 위해 많은 사전 준비가...
- 광고뒷이야기 2024.10.24
- 브랜디드 웹드라마, 무조건 재미있어야 본다! 넥센타이어 ‘타이코메트리’ 프로젝트 글 오동하 대표 | Mozaic Film 2024년 6월, 타이어 업계 최초로 선 보인 브랜디드 웹드라마 <타이코메트 리>가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글로벌 타이어 제조...
- 광고뒷이야기 2024.04.25
-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이번 캠페인이, 3/4월호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에...
- 기획 취재/조사 2023.12.21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