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를만드는치과교정과치과의원 관련 기사
- 인터뷰 2010.03.24
- 자일리톨. 지금도 소비자에게 무한신뢰를 받고 있지만, 새롭거나 특별한 관심보다는 무의식적이고 일상적인 선택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 자일리톨이 새로운 10년을 맞이해 ‘활짝!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랫동안 일관되게 유지한 광고에 변화의...
- 컨슈머 인사이트 2009.12.07
-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서울시를 비롯하여 광역시(인천, 대전, 광주, 울산, 부산, 대구)등 7개 대도시에 소재하고 있는 치과 병 ? 의원(1,500개소 방문 / 조사 참여 병 ? 의원 748개소(조사 참여율 49.9%))을 대상으로「치과 진료비용 조사 및 소비자의식조사」를...
- 2005.03.01
- 284 쪽 ISBN : 8932461260 <뉴욕타임즈>의 경제 칼럼니스트인 버지니아 포스트렐이 일상적 생활에서 경험하는 미적 가치에 대해 분석하고 옹호한 책. 이 책에서 저자는 미적 가치는 주관적이며 경험을 통해서만 발견되며 다른 삶의 부분들과 차별된 존재가...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6.17
- 대홍기획-대한축구협회, 백호일레븐 카드 40만 장 판매 돌풍 대홍기획, 대한축구협회가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반 팬 로열티 프로그램 <백호일레븐>의 디지털 카드가 출시 5개월 만에 40만 장 이상 판매되면서 축구팬 사이에서 경기를 즐기는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