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 관련 기사
- 인터뷰 2015.04.15
- 과 고객동선을 연결하는 미래형 광고회사의 선두주자로 작시스코리아가 초석이 될 것이라 하였다." 인터뷰 · 정리 ┃ 김민정 기자 작시스코리아에 대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2014년 Xaxis와 24/7 미디어의 합병으로 탄생한 작시스코리아는 1998...
- 애드컬럼 2014.07.28
- 서강민 Campaign Director, INNORED, minseo@innored.co.kr Madmen이라는 미국의 인기 드라마가 있다. 이 드라마는 신문의 확산과 TV의 등장으로 광고계가 전성기를 맞았던 시기, 화려한 메디슨 애비뉴를 무대로 하고 있다. 60년대 당시는 낭만이 가득 담겨있던 광고계의...
- 애드컬럼 2002.09.30
- 요즘 TV 에서는 차별화가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10대가 타겟인 롯데리아 햄버거 선전에 60대의 모델이 나오는가 하면, 여성의 생리대 선전에 남자가 등장하고, 아파트 선전에 젊은 남자 연예인의 등장해 소비자의 주목을 빨아 들이고 있다. 이러한 모델 차별화...
- 기획 취재/조사 2024.08.21
- DP월드(DP World)의 ‘The Move to-15’ 캠페인. ©DP World 4. 껍데기는 가라!(Authenticity) 진정성은 매년 칸 라이언즈의 단골 이슈다. 아무리 훌륭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라도, 비록 캠페인의 효과와 결과가 좋았더라도, 진정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