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정보통신 관련 기사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10.28
- 딥페이크 논란, AI기본법... 광고계 영향은? 글 편집부 딥페이크 논란이 뜨겁다. 딥페이크(Deepfake)란 딥러닝(Deep Learning)과 가짜(Fake)의 합성어로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이미지를 합성하는 기술 용어이다. 유명 특정인 얼굴 사진을 합성해 풍자나...
- 브랜드 2024.09.19
- 글 이하나 / 칼럼니스트. 도쿄에서 일하며 유튜브 <우주라떼>를 운영한다. 저서 <2024/2025 일본에서 유행하는 것들>. 때로는 한 권의 책이 인생을 바꾸기도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에게 <위대한 개츠비>가 그랬고,...
- 기획 취재/조사 2024.09.19
- 2024년 파리 올림픽, 올림픽 기간 삼성전자는 IOC와 함께 기술 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그 중 첫 번째는 개막식과 요트 경기를 5G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방송하는 것이었다. 갤럭시 카메라 성능 그리고 5G 통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과거에도 다양한 작업을 해왔다....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8.20
- 현장에서 신원수 부회장은 “한류가 전세계로 뻗어나고 있고, 영향력이 계속 확대됨에 따라 국내에서 광고산업 경쟁은 더 이상 크게 의미가 없어지는 상황”이라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되고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 적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