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랜차이즈 관련 기사
- 광고 2012.08.23
- 스마트폰 사용 증가, SNS 등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변화 등으로 TV나 잡지, 신문광고에 국한되어있던 광고와 마케팅의 시장이 점차 넓어지고 있다. BTL(Below The Line)은 타겟과의 접점에서 다양한 타겟층에 맞춰서 할 수 있는 광고로 각광을 받고 있다. 대홍기획...
- 컨슈머 인사이트 2024.08.22
- 교수, 소비행동학자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써브웨이는 올해 2월 ‘썹픽’이란 메뉴를 출시했다. 써브웨이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와 재료 조합으로 구성한 베스트 메뉴로, 이것저것 고를 필요 없이 빠르게 주문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한다. 써...
- 마케팅 2024.05.14
- 과거에 흔히 만났던 뮤지엄 스토어의 상품들은 전시 내용에 충실하고 현장에서 느낀 감동을 이어 가기 위한 기념품 정도의 제품들이었습니다. 그 속에서 엽서나 마그넷 정도를 만지작거리다 사 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특별할 것 없는 재미없던 곳으로만...
- 기획 취재/조사 2024.02.20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의 북미지역 자회사 맥키니가 글로벌 외식 브랜드 ‘파파이스(Popeyes)’의 사상 첫 슈퍼볼 광고를 맡았다.